???????????? 타닥타닥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???????????? 타닥타닥게시판

???????????? 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no_profile 닉네임은닉네임이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,205회 작성일 20-09-17 19:49

본문

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어 필수 검색

메인메뉴


타닥타닥게시판 글쓰기

타닥타닥게시판 글쓰기

옵션 답변메일받기
제목필수
임시 저장된 글 (1)
임시 저장된 글 목록
닫기
내용필수
웹에디터 시작
");
단축키 일람
웹 에디터 끝
파일 #1
파일 #2
','

 

','
','']) != -1){document.getElementById('wr_content').value='';} if (!wr_content_editor_data || jQuery.inArray(wr_content_editor_data.toLowerCase(), [' ','

 

','


','

 

','
']) != -1) { alert("내용을 입력해 주십시오."); oEditors.getById['wr_content'].exec('FOCUS'); return false; } var subject = ""; var content = ""; $.ajax({ url: g5_bbs_url+"/ajax.filter.php", type: "POST", data: { "subject": f.wr_subject.value, "content": f.wr_content.value }, dataType: "json", async: false, cache: false, success: function(data, textStatus) { subject = data.subject; content = data.content; } }); if (subject) { alert("제목에 금지단어('"+subject+"')가 포함되어있습니다"); f.wr_subject.focus(); return false; } if (content) { alert("내용에 금지단어('"+content+"')가 포함되어있습니다"); if (typeof(ed_wr_content) != "undefined") ed_wr_content.returnFalse(); else f.wr_content.focus(); return false; } if (document.getElementById("char_count")) { if (char_min > 0 || char_max > 0) { var cnt = parseInt(check_byte("wr_content", "char_count")); if (char_min > 0 && char_min > cnt) { alert("내용은 "+char_min+"글자 이상 쓰셔야 합니다."); return false; } else if (char_max > 0 && char_max < cnt) { alert("내용은 "+char_max+"글자 이하로 쓰셔야 합니다."); return false; } } } document.getElementById("btn_submit").disabled = "disabled"; return true; }

나의 회원정보

profile_image정보수정 닉네임은닉네임이다님로그아웃

sns_share.png 타닥타닥을 알려주세요

  • 네이버로공유 kakaotalk.png icon_small.png

타닥채팅 함께해요

  • 2
  • go_bt.gif

오늘 나의 타닥타닥 기록

  • 오늘 타닥타닥 이벤트 타수는 777
  • 평균 타수
  • 정확도 %
추천0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톡으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친구들에게 타닥타닥을 알려주세요

타닥채팅 함께해요

  • 0

회원가입 하고 랭킹 도전!

  • 오늘 타닥타닥 이벤트 타수는 777
  • 오늘 총 22명이 기록을 달성중 입니다.
  • 랭킹에 도전하세요!

사이트 전체 효과음 설정

  • 효과음끔 이미지꺼짐 효과음 켜짐이미지켜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