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칭이들 패턴

o아이스o (220.♡.203.162) 17-01-07 13:55 128 5

사칭하는애들 패턴 다 똑같에

 

사칭하는이유

질투나서?

게시판에 많이 언급되는 거 이용하려고?

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생각해보면 다 하나 같이 쓸데 없는 이유들...

컴퓨터 안에서 사칭해서 자기한테 뭐가 달라질것도 아닌데

 

글고 패턴도 사칭하는애들 보면 다 똑같음

저번에 나한테도 초4라고 그러더니 루비 한테도 초4라고 그러고 다이아도 막 이상한 글 올린셈치고

사칭하는애들 다 하나같이 깍아내리려고 명예훼손 할려고 그러는데

이런거 생각해보면 사칭이들 구분 가능한데

지가 지 명예훼손 하겠냐?ㅋㅋ

자칭 명예훼손은 못 봤고 당연히 타칭이겠지ㅋ

 

글고 사칭이들이 다 지능이 딸려서 좀만 생각하면 구분이 가는걸...

말투도 못 따라 하잖아 특히 루비 말투 못 따라하고 ㅋ

이제는 우리가 글을 쓸데마다 아이피가 붙어서 다행이야

요즘엔 나를 사칭하던애는 사라진것 같지만 혹시 또 나올지도 모르니깐

난 중1이고 이제 곧 중2 되지 03년생 15살 양띠이고

나 사칭하는애 나오면 그떈 내 본명 내가 어디 사는지 어는 중 다니는지 여중인지 공학인지 나랑 친한 분들은 이미 알고있는 내 정보

또 증거로 중1떄 뭐 배우는지 ㅋ 이쯤되면 엄청 구질구질 해지겠네

 

글고 아이피는 사칭 못하니깐 타닥겨루기에선 잘 안 먹히지

난 타닥 겨루기 입장할떈 항상 파랭이로 입장해

내 아이피는 220.122.*.162 랑  220.203.*.162야 둘다 똑같이 220.ooo.*.162야 둘다 우리집꺼니깐

글고 우리집에 컴터가 2대 있어서 내가 지금 올리는 글은 220.203.*.162로 했어77ed51f6051ff917e07ea57b2531c6d2_1483764
 

추천 0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댓글목록
  • o아이스o () 답변

    글고 이런 글들있잖아 "죄송해요 저 초4였어요 ㅠㅠ" 이런 글 보고 믿는 사람들 넘 순진한거 아님? (최대한 좋은 말로 표현중... 나도 이런글 당한후에 믿는 사람들 보고 빡쳐서)
    생각해봐 만약 진짜 누군가 초4였는데 초6이라고 하고 잘 지냈는데 갑자기 지 초4인거 밝히겠냐? 막 ㅠㅠ 거리면서ㅋ 딱봐도 사칭인데... 이런글은 아이피도 필요없어

  • 한지민 () 답변

    아이스야 매일 타닥겨루기에 2시나 오전 9시에 와 알앗지 오늘도 ㅋㅋ
    그리고 사칭을 왜 하는 거냐?

  • 야무디 () 답변

    ㅎㅎ 안늉 아이스^^

  • o아이스o () 답변

    ㅇㅋ 지금 딱 2시네 ㅇㅅㅇ

  • 한지민 () 답변

    미안 아이스 지금 들어와 줘 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