루비야 앚직도 여기서 재밌게 놀았옸네 ~~~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루비야 앚직도 여기서 재밌게 놀았옸네 ~~~ 자유게시판

루비야 앚직도 여기서 재밌게 놀았옸네 ~~~ 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다이아 장본인 ^!^ (116.♡.210.217) 댓글 4건 조회 252회 작성일 18-06-16 13:31

본문

루비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 옛날에 딸기우유 ㅁㅋㅋㅌㅋㅋㅋㅋ지도 별 지1 랄다떨면서 흑흑 미안냉....사실 나 사칭이양...^-^ 이지1 랄떨었으면서 나 1인 5역했다고 존1나 다굴까고 ㅋㅋㅋㅋ그떄 니가 오해였다고 사과한건 기억나냐 ?-? 그리고 내 아이디가 섹1스엿다공 ??? 지1한다 컴퓨터하면서 친구없어서 일베놀이나하면서 해킹 쳐 배워서 2년전일가지고 부들부들해서 해킹하고 바꾼거네 오노 ~~ㅜ 니새1끼는 존1나 니맘에 안들면 타닥이실오....다이아실오.....다실오/./..... 글 보니까 존1웃기네 꼭 그렇게까지 엿을 맥여야 성이 풀리겠냐 ? 옛날같이 니편이 그렇게 많은줄알아 ㅋㅋㅋ? 지도 사칭하고 앞담 뒷담 다까놓고 아직도 다이아 실오 ㅇㅈ1 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니새끼 존1나웃기다 전에 나 사칭한사람이 뭐 최순실 찬양글? 올린거도 니가 해킹해서 올린거 아님 ㅋㅎㅋㅋㅋㅎㅋㅋㅋ? 존1나웃겨 그때 5학년이였는데 5학년짜리가 뭘 안다고 그런걸 올리냐 ㅋㅋㅋㅋㅋㅋ딱봐도 안보이냐 옛날부터 지금까지 니 맘에 안들면 증거도 증거라고 볼수도 없는 증거 들고와놓고 부들부들거리면서 다이아 1인5역 쒸익쒸익 해놓고 그걸 또 니새1끼 따깔들은 아 미친1년이넹 1인5역하공!!ㅊ 루비님말이 맞앙맞앙 !!1 ㅋㅌㅋㅋㅋ그러고 보니까 니가 오해한거니까 또 흑흑 미안해..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일진놀이 재밋옷오 루빙양 ??ㅎㅎㅎ 니도 다크 뭐시기였냐 걔네랑 다른게 뭐가잇냐 ~~

추천1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다이아 장본인님의 댓글

다이아 장본인 아이피 (116.♡.210.217) 작성일

아이고 재미져라 ~~ 루비 무서워서 세상 살긋나 ㅠ

♥하나땅♥님의 댓글

♥하나땅♥ 아이피 (119.♡.147.252) 작성일

진짜 루비님 넘 심했죠
이정희랑 똑같네요
저도 예전 타닥타다게 있었거든요;;;

타닥토깽이님의 댓글

타닥토깽이 아이피 (218.♡.45.118) 작성일

루비 저도 싫어욧!!!!!!!!!!!!

악마님의 댓글

악마 아이피 (125.♡.52.193) 작성일

루비가 누구지?

회원로그인

타닥겨루기접속자

  • 0

회원가입 하고 랭킹 도전!

  • 오늘 타닥타닥 이벤트 타수는 413
  • 오늘 총 30명이 기록을 달성중 입니다.
  • 랭킹에 도전하세요!

사이트 전체 효과음 설정

  • 효과음끔 이미지꺼짐 효과음 켜짐이미지켜짐

Copyright © 2018 타닥타닥타자연습. All rights reserved.